본문 바로가기
비즈라이프

신곡 발표 앞두고 팬심 깊숙이 들어가있는 걸그룹 가수들

by 비즈라이프24 2022. 10. 9.
반응형

(여자)아이들, 국내 넘어 해외 브랜드까지 쏟아지는 러브콜 `대세 행보`

지난 3월에 선보인 히트곡 ‘TOMBOY’(톰보이)로 큰 사랑을 받은 (여자)아이들은 이미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활동을 이어나가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을 시작으로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을 돌며 지구 방방곡곡 글로벌 팬들과 만나면서 이미 글로벌 K팝 대세 걸그룹으로 발빠른 행보를 이어가고있다.

이런가운데 여자아이들이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 준비하는 동안에도 (여자)아이들의 팬들과 소통도 열심이다. 특히 광고계에서도 이들의 통통튀는 매력에 섭외 1순위를 기록할 정도다.

광고분야도  전자제품, 게임, 뷰티, 의류, 금융, 여행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국내를 넘어 해외 브랜드에서도 러브콜이 쇄도 중이다.

 

앨리스 데뷔 후 5년 6개월만 첫 싱글 앨범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 - 채정, 소희, 연제, 가린, 이제이, 유경, 도아)가 첫 싱글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앨리스는 7일 SNS 등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붉은 체리에 시선이 머물고 큐빅이 박힌 스피커에서 지금이라도 그녀들의 음악이 나올듯 하다.  지난 3일 공개한 컴백 스포일러 영상과 같은 레트로한 느낌의 카세트 플레이어이미지가 자리를 잡고 있다.

 

트랙리스트 중앙 텍스트로 1번트랙 'LAVISH LIGHT'와 타이틀이라는 붉은 글씨으 2번트랙  'DANCE ON'이 프로듀서와 작사 작곡자들의 이름과 함께 중앙 부분에 위치했있다. 그동안 앨리스는 2018년 미니앨범과 2019년 디지털 싱글 2020년 미니앨범 2022년 디지털 싱글까지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번 첫 싱글 앨범은  2017년 데뷔 미니앨범 이후 5년만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그동안 걸그룹 이미지 모습으로 활동한 가운데 이번 컴백곡 '내 안의 우주'를 통해 발라드로써의 보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미 왕성한 활동으로 보컬 실력 또한 상당한 수준으로 끓어 올렸다는 평가다.

사실 앨리스는 컴백이 무색하리만큼 이미 음악방송과 콘서트 팬사인회 그리고 필리핀 공연 까지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앨리스는 2020년 2월 26일 미내앨범 'JACKPOT'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쳤다. 지난해 12월 아이오케이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가수 송민경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진한 감성 전달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대네요’가 발매된다. ‘그대네요’는 많은 드라마의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의 합작품이다.보컬리스트 송민경의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녀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만나 우리들의 가슴속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송민경은 4인조 걸그룹 더 씨야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현재 다양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OST 가창, 뮤지컬, 연기 등 여러 분야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대네요’는 오는 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