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라이프

가수 비 신곡 ‘팔각정’ 선택된 ‘스맨파’ 크루는 위댐보이즈

by 비즈라이프24 2022. 10. 19.
반응형

가수 비 신곡 팔각정선택된 스맨파크루는 위댐보이즈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들이 비의 신곡에 맞춰 짜릿한 안무들을 선보였다.비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신곡 'DOMESTIC (팔각정)’의 안무를 최종 채택, ‘스맨파의 여섯 크루들이 열띤 경쟁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비의 신곡 팔각정은 한국의 댄스 이끌어온 비와 '스맨파' 크루들이 만나 지금의 우리를 있게 해준 건 바로 우리 안에 흐르는 피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스맨파' 여섯 크루의 세미 파이널 미션곡으로 공개된 바 있다.

비는 크루들이 미션에 도전하기전 그들의 안무를 미리 점검하고 확인하는 시간으 가졌다. 비의 날카로은 분석을 바탕으로 크루들의 안무에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충고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지난 방송 이후 신곡 'DOMESTIC (팔각정)’에 대한 반응 역시 뜨거웠다. X SMF,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 절크등의 크루들이 팔강정의 안무를 각자 해석해 선보였다.

 

대결결과 비는의 신곡 안무에 최종으로 위댐보이즈 크루의 안무 시안이 채택됐다. 위댐보이즈 멤버로는 바타, 인규, 해성, 영빈, 카멜, 경남, 인선, 도프한으로 이루어졌다.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비는 위댐보이즈와 끊임없는 소통의 애정을 담았다. 크루들도 프로다운 면모로 비와 호흡했으며 완성된 뮤직비디는 비의 절도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