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라이프

‘월수금화목토’ 시청률 하락...박민영 열애설 영향?

by 비즈라이프24 2022. 10. 6.
반응형

박민영 월수금화목토시청률 하락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가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평균 시청률이 3.0%, 최고 3.4%를 기록했다라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하락한 수치다. 방송 내용을 보면 강해진(김재영 분)의 일방적인 결혼 발표에 최상은(박민영 분)이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계약 결혼까지 간절하게 부탁하는 강해진의 어쩔수 없는 마음에 최상은은 흔들리게 된다.

 

결국 최상은은 강해진의 제안을 수락했다. 이후 최상은은 슈퍼스타 강해진만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실행, 의도적인 공개 데이트를 시작한다. 최상은은 "그럼 이번 계약으로 강해진 씨가 얻을 수 있는 이득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죠. 일단 여성 편력 스캔들 잠식 그리고 성적 취향 논란 종식, 대외비지만 강진그룹 자제로서 정략결혼을 피할 수 있는 것"이라며 강조했다.

 

최상은을 유독 싫어하는 강해진의 반려묘 제이미로 인해 집 데이트가 불가능해진 두 사람은 의도적으로 커플 사진을 찍히기 위해 사람들이 많은 카페를 찾는가 하면, 파파라치의 성지로 불리는 주차장을 찾아가는 등 아슬아슬한 비즈니스 열애를 이어갔다.

 

이후 박민영은 의도적인 비즈니스 열애를 그린다. 슈퍼스타인 강해진을 의도적으로 커플 사진을 찍히기 위해 사람들이 많은 카페에 가기도하고 파파라초의 성지인 주차장을 찾아가는등 아스아슬한 만남을 이어갔다.

사진/ 박민영 SNS.

배우 박민영 열애설

박민영 소속사는 지난 929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을 했다라고 밝히며 사실관계 확인 등으로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을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박민영 언니가 열애설 상대의 여동생이 최대주주이자 대표로 있는 회사의 이사로 등재된 사실과 관련해서는 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말했다.

 

월수금화목토소개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로맨드 장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