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9

건각 모여라! 2024 전국 마라톤 대회 일정 건각 모여라! 2024 전국 마라톤 대회 일정 마라톤은 장거리 경주로, 인내와 근성이 시험받는 운동 종목이죠! 마라톤은 신체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인내와 정신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적이면서도 보람 있는 운동으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저는 함게 달리는 마라톤 분위기가 좋고 다양한 연령대 참가자들과 함께 뛰면서 내 몸상태를 반성하곤 합니다~! ㅎㅎ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멋진 운동이 아닐가 싶습니다! 2024 마라톤 대회 일정 정리해 봤습니다! 함께 달려보아요! ■ 목차 1. [4/20] 제16회 여명국제마라톤 2. [4/28] 제18회 반기문 마라톤 3. [4/28] 2024 DMZ 평화마라톤 4. [5/12] 제24회 인천국제하프마라톤 5. [5/18] 2024 서울신문 하프마.. 2024. 3. 19.
보일러 고장 교체 비용은? 보일러 가격 알아보는 방법 보일러가 고장이 났습니다. 귀뚜라미, 경동, 대성, 린나이... 어떤걸로 바꿀까 알아보았지만 인터넷에는 정확한 가격을 찾을 수가 없었지요. 요즘은 콘덴싱 보일러라고 해서 에너지효율 1등급 보이러가 대세였습니다. 참고로 고장난 저희집 보일러는 린나이보일러 에너지효율 4등급 입니다. 여기 저기 보일러 어디꺼가 좋은지 알아보니 린나이꺼를 추천하더군요! 보일러 회사 본사에 다니던 지인이 자기회사꺼 보다는 린나이거가 잔고장 없다며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보일러도 업체와 지역 매장 마다 가격차이가 있을 것같아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보일러 교제비용은 잘 나와 있지 않더군요! 린나이 보일러 교체비용을 여기저기 보일러 대리점에 전화를 걸어 알아보니 대부분 똑같은 견적을 내 주었습니다. 시장경쟁 .. 2024. 2. 23.
린나이 보일러 수리 비용 견적에 화들짝! 차라리 콘덴싱 보일러로 바꿔! 린나이 보일러 수리 비용 견적에 화들짝! 차라리 보일러 바꿔버리자! 보일러 교체주기는 7년에서 10년이라고 하네요. 린나이 보일러가 고장 났다. 희한하게도 보일러는 한파가 몰아칠때 고장이 난다. 7년 전에도 그랬다. 2024년 1월 말 설 연휴를 앞두고 두번째 린나이 보일러가 고장이 났다. 보일러마다 고장난 증상이 여러가지다. 난방이 안되는 증상, 점화가 않되는 증상, 뜨거운물이 한참만에 나오는 증상, 소음이 발생하는 증상 등등 이러한 증상들은 그 당시만해도 내가 수리를 할 수 있었고 전원코드를 뺏다 꽂으면 다시 잘 작동하는 정도 였다. 지금 고장난 린나이 보일러는 뜨거운 물이 한참 만에 나오는 증상이 있었고 보일러 설정창에도 에러 메세지가 깜빡 거리고 있었다. 보일러실에 들어가 보일러를 보니 배관 연결.. 2024. 2. 20.
배우 이장우, '장사천재 백사장' 눈치 백 단 수셰프의 활약! 배우 이장우, '장사천재 백사장' 눈치 백 단 수셰프의 활약!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배우 이장우가 음식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지난 16일 방송에는 모로코에서의 장사를 그리고 있는데요. 이장우는 백종원, 뱀뱀과 함께장사를 이어갔습니다. 먼저 손님들이 계속해서 몰려드는 가운데 현지 알바생 라밥이 뒤늦게 출근했고, 이장우는 수신호로 능숙하게 대화하며 오픈을 준비했습니다. 이어 백종원이 호객을 위해 나무 주걱으로 철판 난타를 시작하자 “아~ 소리 좋다!”라며 흥을 불어넣었다. 이장우, ‘척하면 척’ 눈치 백 단 수셰프의 활약! 가만히 백종원을 지켜보던 이장우는 나무 주걱을 찾아 고기 다지기에 합류했고, 두 사람의 화려한 듀엣 퍼포먼스가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023. 4. 17.
야놀자가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했습니다! 야놀자가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했습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합니다. 야놀자가 올 올 겨울 명절 성수기를 맞아 최고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먼저 '초특가에 진심인 야놀자'라는 이벤트를 진행 총 6억 원 상당의 선물이 쏟아지는 '킹특가 럭키박스', 레저 초특가 프로모션 '킹특가 놀이위크' 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해 초특가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인데요. 국내 200여 숙소 10만 원 상당 쿠폰 지급 야놀자는 그동안 축적되어온 고객 선호도, 트렌드 등을 분석해 전국 200여 국내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여기에 비슷한 여행 플렛폼과 비교해 타사보다 가격.. 2023. 1. 13.
보험료 감당이 어려운 상황, 보험계약 대출 말고 다른 방안은 없나? 보험료 감당이 어려운 상황, 보험계약 대출 말고 다른 방안은 없나? 금융권의 고금리의 여파와 물가 상승률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서민들의 가장 먼저 금전적으로 줄이게 되는 것이 의식주를 줄이기 마련이다. 그 다음은 급전이 필요하거나 보럼료를 내기 감당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대부분 보험계약해지를 고민하기 마련이다. 보험계약해지를 해도 납입금을 전부 받기는 힘들고 막상 해지를 생각하면 원금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금감원 보험 중도해지보다 다른 방안 찾아야 최근 대출이자가 높은줄 모르고 오른 가운데 긴급자금이 필요하거나 보험료 납입의 어려움 등으로 보험계약을 중도해지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금감원은 당장 보험을 중도해지하기보다는 보험계약 대출이나 다른 방안을 먼저 알아볼것을 권하고 있다. 금감원.. 2023. 1. 9.